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9 10:02:15
기사수정

배우 이재원이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재원이 출연하는 tvN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또한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ATCHER' 등을 통해 치밀하면서도 섬세한 연출의 힘을 보여준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 등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에 현실적인 시선을 녹여내는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재원은 극 중 모델이자 배우를 꿈꾸는 사혜준의 친형 ‘사경준’로 분해 형제 간의 케미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사경준’은 어려서부터 일등을 놓치지 않던 수재로 장남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지만 한 살 터울인 동생에겐 유독 깐족거리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두 사람의 형제 케미는 물론 ‘사’씨 집안의 장남 ‘사경준’의 모습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앞서 이재원 SBS 드라마 ‘VIP’를 통해 성장하는 멋진 워킹대디를 실감나게 그려내는가 하면,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이의 있다’에서 열정 넘치는 생계형 변호사로 변신하며 빈틈없는 현실연기로 안방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줬다.


다양한 역할을 통해 쌓아온 단단한 연기내공을 뽐내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재원이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을 통해 또 한 번의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12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