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1 08:42:56
기사수정

대구 관광지 방문하고 서문 야시장도 가자!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구 지역관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8일부터 시작된 ‘Follow_Play_Eat’ 이벤트는 대구 지역 주요 관광지 4곳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구매와 함께 공사 대구경북지사 및 각 관광지 팔로우 미션을 수행하면,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9월 20일까지 4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마감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사는 8월 11일부터 삼성라이온즈 야구단과 공동으로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홈경기 이닝 간 이벤트, 구단 SNS 이벤트로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 6천 장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공사 이광수 대구경북지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구 관광 및 내수 활성화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15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