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05 02:39:20
기사수정



SM그룹(회장 우오현) 티케이케미칼은 3일 구미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개최된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식에 참여하여 사랑의 떡국용 떡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은 SM그룹 삼라희망재단과 구미국가산업단지에 입주한 SM그룹 계열사인 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남선알미늄자동차사업부문, 벡셀과 함께 ‘Restart, 행복 구미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구미시에서 추천하는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떡국용 떡 3,500인분(7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티케이케미칼 이상일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떡국 한 그릇으로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ESG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하여 어려운 지역 주민들과 서로 교감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경기가 어려운 때에 항상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베풀어 주신 따뜻한 온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이 지속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티케이케미칼은 매년 성금 기부는 물론 회사 내 봉사 동아리를 통해 직접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3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