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3 17:43:31
기사수정





구미시마이스터멘토단(단장 심일섭)423() 오전 10시부터 마이스터멘토단원, 구미전자공업고등학교 및 금오공업고등학교 학생, 경북경영자총협회 등 35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개면 도개1리 마을에서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착용, 손 소독, 발열체크 등을 하고 도개1리 마을주민을 대상으로 어르신들에게 헤어 커트, 각 가정마다 전기안전점검 및 수리(LED·콘센트 교체), 마을 대청소등으로 진행 됐으며, 봉사자들은 솔선수범하여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한편, 현장을 방문한 시의원(양진오,장미경)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봉사자들을 격려하였으며, 심일섭 마이스터멘토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마이스터멘토단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구미시마이스터멘토단은 전문기능인이 존중받는 사회를 조성하고 우수한 기능인을 양성하기 위해 201310월 창단하여 구미시·경상북도 최고장인, 대한민국 명장, 기능한국인, 산업현장교수 등 4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내 중·고등학생 직업관 교육 및 멘토링, 멘토·멘티 우수산업현장 견학,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9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