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5 23:42:32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동구협의회, 꽃길조성(2021. 4. 23.)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지난 423,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동구협의회(회장 박동선)와 함께 금호강 둔치 일대에서 아름다운 동구 만들기를 위한 꽃길 조성 및 국토대청결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 날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은 봄을 맞이하여 금호강 자전거길 양 옆에 코스모스 꽃씨 파종을 실시하였다. 봄뿐만 아니라 가을까지 동구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자전거 라이더들에게 금호강 풍경과 꽃길이 어우러지는 볼거리를 조성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힐링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금호강변 잡초를 제거하고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활동을 병행하여 주민들이 자주 다니는 산책로를 봄의 기운을 더욱 쾌적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정비하였다.

 

박동선 회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금호강변에 쾌적하고 밝은 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동구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꽃길조성과 국토대청결 활동을 펼쳐주신 바르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 피어날 아름다운 꽃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주민들이 마음의 위안을 얻고 침체된 분위기가 전환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9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