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8 21:21:48
기사수정


광주경찰서는,

428일 오전 1030분부터 경찰서 4층 어울림홀(대강당)에서 “2021·중 학부모폴리스-녹색어머니회 합동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은 권기섭 경찰서장, 장길종 여성청소년과장, 엄원석 경비교통과장, ·중 학부모폴리스 단장, 녹색어머니회장 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발대식 행사는 학부모폴리스, 녹색어머니회 신임임원 대상 위촉장 수여, 전년도 활동유공자 대상 감사장 수여, 결의문 낭독, 신임 연합단장(회장) 인사말, 격려사(경찰서장)” 순으로 진행됐다.

권기섭 광주경찰서장은 올해 선발된 초등학교 학부모폴리스 박선영 연합단장, 중학교 정미숙 단장, 녹색어머니 유미애 연합회장을 비롯한 연합 임원진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으며, 지난 1년 동안 적극적으로 활동을 해준 회원들에게도 감사장을 수여하고 격려하였다.

·중 학부모폴리스는 재학생의 학부모들로 구성되어, 관내 31개 초등학교내에서 쉬는 시간과 점심시간 때에 사각지대와 취약장소를 순찰하면서 학교폭력이 발생하지 않도록 학생들을 지도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녹색어머니회는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지도 및 교육과 최근 대두되는 민식이법’(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 캠페인 등 적극적인 교통안전 봉사활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권기섭 서장은 초·중 학부모폴리스,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에게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게, 소중한 시간을 내어 활동하시는 학부모폴리스, 녹색어머니회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경찰에서도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0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