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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04-30 02: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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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시의회(의장 강병일)는 행정사무감사(6. 2.~6. 10.)를 앞두고 5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시민들의 의견(제보)을 받는다.

의회는 시정의 불합리한 제도 및 행정 불편 사항을 시민을 통해 듣고 이를 해당 상임위원회에 알려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제보 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의 생활불편 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등이다.

다만, 익명으로 제보하거나 개인의 사생활 침해 우려, 재판 또는 수사 중 사건, 악의적 루머 등은 접수하지 않는다.

접수는 부천시의회 홈페이지(http://council.bucheon.go.kr)나 전화(032-625-8003), 팩스(032-625-8019), 우편(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10 부천시 의회사무국 의회운영위원회), 이메일(mathetes@korea.kr) 등을 이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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