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12 23:28:39
기사수정




대구 북구 구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재은)511() “깨끗하고 밝은 마을 만들기(이하 깨밝마) 운동발대식을 시작으로 해당지역 통장, 주민대표 및 공무원으로 이루어진 깨밝마 운동본부 회원, 구의원 및 관심있는 분들 20여명이 참여하여 구암동 주민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깨밝마운동본부 회원과 관심있는 주민 등 20여명은 어깨띠를 두르고 쓰레기 배출방법 안내문 등 홍보물을 배포하면서 주민들을 직접 대면하며 가두 홍보를 실시하였다.

 

마을 주요 위치에 깨밝마운동을 홍보하는 대형 현수막을 게시하여 주민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환경취약지마다 작은 현수막을 게시하여 불법투기 시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됨을 안내하기도 하는 등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였다. 5월 한 달 집중 홍보 기간을 가진 후 민관합동으로 쓰레기 불법투기 불시 단속을 통해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예정이다

 

김재은 구암동장은 온몸으로 봉사해 준 깨밝마운동본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주민들 스스로가 참여토록 홍보를 시작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우리 구암동을 더욱 따뜻하고 깨끗한 마을로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3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