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임오경 국회의원,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위탁지역센터 협의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 임 의원, 도박중독 예방‧치유 분야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수상 - ‘20년 국감 정책 질의부터 ‘21년 입법까지, 관련 정책 꾸준히 챙겨 - 한지협, 도박문제는 개인을 넘어 사회문제, 임 의원 노고에 감사
  • 기사등록 2021-05-25 22:26:46
기사수정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위탁지역센터 협의회(회장 김경훈)25일 오늘,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임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갑)에게 중독 치유예방 분야 정책 지원에 감사하며, 패를 증정했다.

 

임 의원은 지난 국감에서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합법 사행산업은 반토막 나고, 온라인을 무대로 한 불법 도박은 성행하는 실태를 밝히며, 도박중독 치유예방 역량을 현장에 맞게 강화할 것을 요구했다. 더불어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법개정안을 발의해, 중독 치유예방 서비스 전달체계의 강화, 예산 수급 방안 등 제도적 대안도 제시했다.

 

한지협 김경훈 회장은 코로나 확산과 맞물려 성행하는 온라인 불법도박 실태를 밝히고, 현장에 맞는 중독 예방 대책을 마련해주신 임오경 의원님께 감사드린다.”, “도박중독은 개인을 넘어 가정과 사회를 파괴할 수 있는 치명적인 병폐라는 점을 임 의원님을 통해 정부 구성원들이 인지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에 임 의원은 입법 과정은 대표발의부터가 시작이라며, “상임위 논의 과정에서 중요성, 시의성, 효과성 등을 충분히 밝히고 설득해, 일선 현장에 필요한 정책 대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6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