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29 21:37:44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21회 시민의 날을 기념해 분야별 도정·시정 발전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 표창장 수여식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시민의 날 기념행사는 취소하고 방역수칙 준수 하에 표창장 수여식만 진행했다.


이날 수여식은 도정, 시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유공시민 22명을 선발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자는 법질서 확립 분야 박선영 농어촌발전 김미진 사회복지분야 홍성환 지역경제 분야 김영남 환경보전 분야 조원경 문화예술 분야 최재형 체육진흥 분야 소승호 통일안보 분야 원수현 씨 등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광주시장 표창장 수상자는 시정발전에 기여한 김순자·이제원(오포읍) 김문중(초월읍) 성기주(곤지암읍) 김은희(도척면) 안교욱(퇴촌면) 원성식(남종면) 손종구(남한산성면) 이선열(경안동) 이팔만(쌍령동) 최진호(송정동) 강계숙(탄벌동) 박선진(광남1) 탁찬길(광남2) 14명이 수상했다.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온 유공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새롭게 도약하는 너른고을 광주를 만들어 가는데 시민 여러분께서도 계속해서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92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