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2 18:41:09
기사수정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1일 조안면 북한강로 881 일원 구 유기농테마파크 부지에 조성 중인 펀 그라운드 조안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이날 조 시장은 관계 부서 공무원 및 남양주도시공사 관계자들과 함께 컨퍼런스 센터, 잔디 광장, 댄스 클럽, 힐링 센터 순으로 조성 현장을 둘러보며 내부 마감 재료를 검토했다.

 

현장 점검에는 자코모 박경분 대표이사 및 남양주시 공공건축가 어정연 교수가 함께 참여해 실별 공사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각각에 맞는 자재 및 가구, 조명, 사인물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윤태규도 시민으로서 관심을 갖고 함께 참여했다.

 

지난해 10월 착공된 펀 그라운드 조안은 사업비 총 115억 원이 투입돼 연면적 5,535(본관 4,210, 별관 1,325) 규모로 조성 중에 있으며, 현재 7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다. 시는 올해 안에 공사를 마무리하고 오는 20221분기 내에 펀 그라운드 조안을 개관할 예정이다.

 

댄스와 뮤직, 여행과 음식, 휴식과 자연, 교류와 회의를 테마로 한 펀 그라운드 조안66명을 수용할 수 있는 숙소(19개실)를 갖춘 힐링 센터, 공연장 등이 있는 댄스 클럽, 회의, 교육, 세미나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가능한 컨퍼런스 센터, 4,500규모의 잔디 광장 등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조광한 시장은 무슨 일을 하든지 시간에 쫓겨 급하게 하지 않는 평소 스타일 대로 펀 그라운드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하며 공사 관계자 분들도 전문가들과 심도 있게 상의해서 완성도 있게 조성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펀 그라운드(Fun Ground)’청소년들이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교류하며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청소년 복합 문화 공간으로, 시는 현재 진접읍, 진건읍, 퇴계원읍, 조안면 4개 지역에 펀 그라운드를 조성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9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