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8-14 11:19:38
기사수정

광명시는 8월 31일에 가학광산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사)한국모델협회와 함께 보석쇼와 패션쇼를 열기로 했다. 동굴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패션행사로 광명가학광산동굴의 이름이 더욱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광명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광명가학광산동굴이 명실상부한 문화예술관광 동굴이 될 것으로 낙관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광명시는 7월 26일 광명가학광산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양기대 광명시장과 양의식 한국모델협회장을 비롯해 국내 최고 모델인 이선진, 이화선, 주정은 씨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모델협회와 광명가학광산동굴 문화•예술•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명시와 한국모델협회는 동굴예술의전당에서 보석쇼를 포함한 각종 패션쇼 행사를 진행하고 어린이 모델 및 대학생 모델선발대회 등도 추진하기로 했다.

한국모델협회는 국내 7만여 명의 모델들의 권익 보호와 모델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아시아 모델 관련 최대 행사인 아시아 모델 시상식, 몽골 ․ 중국 ․ 베트남 ․ 태국 ․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15개국 신인모델을 선발하는 아시아 뉴스타 모델 선발대회 등을 주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