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9-10 13:13:50
기사수정

▲ 사진제공: 셀파크피부과. 환자를 치료하고 있는 셀파크피부과 박병순 원장

2013년 09월 10일 -- 세포 미용 치료 전문 안티에이징 클리닉 셀파크피부과(박병순 대표원장)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씨큐어(C-Cure)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씨큐어캠페인은 셀파크피부과가 생각하는 이 시대를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알리며 지역사회와 공익에 앞장서기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반을 일컫는 캠페인이다. C(See)+Cure의 의미로 나와 주변을 돌아보며 치료와 돌봄이 필요한 곳에 셀파크가 함께한다는 뜻을 담았다.

셀파크는 씨큐어캠페인의 일환으로 상처 치료 캠페인, 건강한 레저라이프 캠페인, 1:1 결연 후원 등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상처 치료 캠페인은 다문화가정의 일원이나 탈북자 중 몸에 생긴 상처로 인해 마음의 상처까지 가지고 있는 사람의 사연을 신청 받아, 상처를 치료해 주는 활동이다. 관련 기관과 연계해 신청을 받아 셀파크와 해당 기관이 협의해 정기적으로 치료 받을 대상을 선발하고 상처 치료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상처 치료 캠페인에 사용될 세포 주사는 기존의 상처 치료 시술보다 효과가 좋아 캠페인 지원자들에게 더 좋은 치료 효과를 선사할 수 있다.

셀파크피부과 박병순 원장은 “기존 레이저 시술이 보통 1.2-2배 정도 콜라겐 생성 수치가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세포 주사는 상처 부위에 주입 시 5배 이상 콜라겐 생성 수치가 높아져 그만큼 상처 치료에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건강한 레저라이프 캠페인은 ‘이 시대를 건강하게 사는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아래 건강에 좋은 레저라이프를 즐기는 관련 동호회와 제휴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것이다.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세포 관리 및 세포 치료에 대한 세미나와 아웃도어 레저를 통해 생긴 상처 치료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하는 활동이다. 지속적으로 더 많은 단체 및 동호회와 연계하여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1:1 결연 브랜드와 함께 의료지원이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박병순 원장은 “고객이 찾는 병원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는 병원이 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세상과 더욱 소통하는 셀파크피부과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셀파크피부과는 기존 미용성형 개념을 벗어나 세포를 기반으로 친생체적인 미용 재생 치료를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병원이다.
출처: 셀파크피부과
셀파크피부과 소개
셀파크피부과는 국내 최초 줄기세포 미용치료 전문 안티에이징 클리닉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