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9-15 20:22:55
기사수정

▲ 사진제공: 진해노인복지센터. 삼성테크윈 제1사업장 FLEX생산팀이 진해노인복지센터 추석명절 선물 및 밑반찬 배달 봉사를 실시했다.

2013년 09월 13일 -- 진해노인복지센터(대표 이재영 관장)는 12일(수) 창원 지역 업체의 후원을 받아 지역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밑반찬 지원 서비스와 추석맞이 명절선물(추석선물세트, 새송이버섯, 쌀4kg) 배달을 실시했다.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사를 마치고 바로 봉사활동을 위해 진해까지 찾아온 삼성테크윈 제1사업장 FLEX 생산팀은 어르신들을 위해 반찬과 빵, 과일, 추석선물세트, 쌀 등을 직접 포장했다.

이 활동에 참여한 삼성테크윈 김휘준 자원봉사자는 “반찬배달과 말벗을 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하루였다. 어르신들을 만나면서 더 많이 배우고 느낀 것 같다”고 전했다.

삼성테크윈 뿐만 아니라 밑반찬을 후원해주신 ‘반찬나라’(덕산동 소재)와 빵을 후원해 주신 ‘팡스 오페라 베이커리’(풍호동 소재), 과일을 후원해 주신 ‘현대슈퍼’(석동 소재)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고 있다. 이렇게 삼성테크윈 제1사업장 FLEX 생산팀과 지역내 후원업체의 따뜻한 사랑나누기 실천으로 인해 외롭게 혼자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나눠주고 있다.

‘착한반찬 주는 착한 사람들’은 독거어르신들의 건강과 영양, 정서지원을 위해 매월 1회씩 진행되며, 동참할 지역 후원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출처: 진해노인복지센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