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0-11 21:35:50
기사수정

▲ 독설가 김구라가 팝페라 디바 이사벨을 극찬했다. 사진은 팝페라 가수 이사벨 ⓒ 사진제공: 퓨리팬 이엔티

2013년 10월 11일 -- 독설가 김구라가 팝페라 디바 이사벨을 극찬했다.

김구라는 11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tvn 화제의 음악예능프로<퍼펙트싱어>에서 최근 글로벌 크로스오버 사이트 ‘클래시컬 크로스오버’를 인용, 이사벨을 ‘세계적 슈퍼보이스에 손색 없다’며 반겼다.

이사벨은 오페라 가수 출신이지만, 성악창법과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독보적 창법으로 팝페라의 진수를 보인 것.

이사벨은 지난 8월 30일 <퍼펙트싱어>첫회 에서 ‘나가거든’을 불러 대중가수팀의 린을 이겼고,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다시 한번 <퍼펙트 싱어>7회의 초대를 받은 것.

이사벨은 최근 가양동 CJ E&M스튜디오에서 마친 녹화에서 ‘드림싱어’의 캡틴으로 나서 맑고 순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정통 팝페라를 구사했다.

<퍼펙트싱어>홈페이지는 이사벨의 컴백에 대해 ‘돌아온 4옥타브의 향연’이라고 예고하고 있다.

‘퍼펙트싱어 vs’는 매회 각 5명으로 이뤄진 대중가수팀‘가수군단’과 재야의 고수 ‘드림싱어’가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스캐너를 통해 승부를 펼치는 이색 프로그램.

이사벨은 에누리 없는 4옥타브 가창력을 펼쳤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담대한 포부를 밝혀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출처: 퓨리팬 이엔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