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0-21 21:35:40
기사수정

▲ 하나금융그룹 하나사랑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난 19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3년 10월 21일 -- 하나금융그룹 하나사랑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밭은 지난 19일, 마을 벽화그리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북가좌삼거리 현대연립 앞 담장에 알록달록 예쁜 벽화를 그렸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1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금이 가고 패어 있어 을씨년스럽기까지 했던 콘크리트 담장에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나뭇잎의 문양을 그려 넣어 마을 분위기를 한층 밝고,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날 벽화봉사에 동참한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벽화가 이렇게 마을 분위기를 완전히 바꾸어놓을 줄은 몰랐다”면서 “보람된 일인 만큼, 앞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곳이라면 장소와 대상에 구애 없이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070-4477-3806)

출처: 함께하는 사랑밭

홈페이지: http://www.withgo.or.kr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