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1-15 18:12:29
기사수정

2013년 11월 15일 -- 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1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 스위스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스위스 국가를 노래한다.

스위스 국가는 ‘스위스 찬가’(Schweizerpsalm:슈바이처프잘름)로 이사벨은 이날 독일어가사로 노래할 예정이다.

이사벨이 외국 국가를 부르는 것은 지난 7월 20일 동아시안컵 개막전 한국-호주전에서 호주 국가를 부른 이후 두 번째이다.이사벨이 또 한차례 국가대표 대항 축구전에서 외국 국가를 부르는 것은 동아시안컵에서 호주국가를 불렀을 때 호주국가대표 선수들이 감동할만큼 열창을 했기때문. 또 외국어 가사를 소화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다.

이사벨은 한편 당시 연이어 열린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일본전에서도 애국가를 노래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사벨은 사실 최근 공식석상에서 가장 많은 애국가를 부른 가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동안 프로농구 올스타전, 프로야구 올스타전, 국제 태권도 대회 등 각종 스포츠 경기와 3.1절 , 6.25 , 현충일등 국가행사에 초청되어 애국가를 부른바 있다.

올초에는 채널A <박종진의 쾌도난마>에 출연, 즉석에서 라이브로 애국가를 노래해 앵커인 박종진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행사 관계자들은 이사벨의 아름다운 미성과 힘있는 발성, 넓은 음역대가 행사에 시너지를 더한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히고 있다.
출처: 퓨리팬 이엔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