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04 00:27:07
기사수정

▲ 이하이는 몰라보게 살이 빠진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은 물론 소속사 사장인 양현석마저 놀라게 했다. ⓒ 사진제공: 비포앤애프터클리닉

2013년 12월 03일 -- K팝스타 시즌1의 준우승자 이하이가 케이팝스타 시즌3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등장했다. 이하이는 몰라보게 살이 빠진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은 물론 소속사 사장인 양현석마저 놀라게 했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양현석(YG엔터테인먼트 사장)은 “같은 회사인데도 몇 달 만에(이하이를) 본다”며 “하이야. 살 진짜 많이 빠졌다”며 놀라워했다.

이하이의 토털관리를 담당한 비포앤애프터클리닉 한규리 원장은 “당연한 노력의 결과다. 이하이는 늘 부지런하고 정해진 스케줄에 잘 따랐다”며 그녀의 노력을 칭찬했다.

단독 콘서트 이후 K팝스타 시즌3에서 등장한 이하이의 모습에 “이하이 다이어트”, “이하이 악마의 식단” 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소속사 사장도 모르게 살을 뺀 이하이의 더욱 변화된 모습과 활동이 기대된다.

한편 이하이와 같은 오디션스타를 배출하는 ‘K팝스타’시즌3는 매주 일요일 ‘SBS 일요일이 좋다’에서 방송된다.
출처: 비포앤애프터클리닉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소개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대형기획사 연예인 이미지메이킹 전담, 연예인 피부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5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