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08 00:08:13
기사수정

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은 올 겨울 디스플레이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협업) 기념으로 정소현 동화작가의 사인회를 7일 개최했다.

이번 사인회는 이날 오후 6시 디큐브백화점 지하2층 수변무대에서 진행돼 선착순 100명에게 정소현 작가가 최근 출간한 창작동화 ‘레오의 특별한 꿈’을 선물로 증정했다.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5000원 상품권도 함께 증정했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올 겨울 동화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동화 속 신비로운 일곱 요정 컨셉의 디스플레이로 새 단장했다. 보이드(Void, 위아래 층을 뚫어 비워두는 공간)의 대형 시계태엽 요정을 비롯해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다른 컨셉의 요정들로 꾸며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겨울을 맞아 동화작가와 함께 신비로운 동화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전개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디큐브백화점만의 감성을 전달하고 고객과 보다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다양하게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