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10 15:41:57
기사수정

“9살에 만나고, 19살에 사랑하고, 29살에 내 인생이 되었다”

지난 6일 첫 공연을 시작한 대학로 최고 화제작, 연극 ‘나쁜자석’의 흥행 돌풍이 심상치 않다.

고든, 프레이저, 폴, 앨런이라는 4명의 주인공이 과거의 기억을 회상하는 플래시백 기법으로 9살, 19살, 29살의 시공간을 넘나들면서 두 시간 동안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는 연극 ‘나쁜자석’은 연극임에도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감각의 무대 연출과 중독성 강한 록과 발라드 음악이 보고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키며 남자 배우라면 누구나 꼭 해보고 싶어하는 작품으로 손꼽힌다.

지난해 공연에 이어 이번에도 의기투합한 극작가이자 연출가인 추민주와 국내 드라마와 영화 음악 작곡으로 널리 알려진 조윤정(조여사) 작곡가를 비롯한 최강의 스태프진, 그리고 송용진.김재범.정문성.이동하.김종구.김대현.박정표.이규형 등 공연계에서 가장 핫한 남자 배우들의 출연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재공연을 애타게 기다려온 관객들은 지난 6일 첫 공연이 끝난 직후 인터파크 등 게시판을 통해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다!’ ‘새로운 페어도 꼭 봐야한다’ ‘배우들의 몰입도 진정 최고! 새 캐스트의 첫 공연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 ‘아련한 커튼콜은 나쁜자석의 백미!’ 등 폭발적인 후기를 남겼다.

‘리미티드 에디션’ 5회차 전석 매진 기록에 이어 이후 이달 31일까지의 공연도 평균 유료 예매율 75% 이상을 기록하며 소극장 연극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연극 ‘나쁜자석’은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전 10시 인터파크 Tiki 선예매) 2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인터파크 등 주요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0일부터는 최소 2회 이상 공연을 유료로 관람한 전 관객에게 재관람 카드인 ‘Hugo ent. ID card’를 발급한다. 유료 티켓 1매 당 스탬프 도장 하나를 받을 수 있으며 관람 횟수에 따라 40% 할인쿠폰, 무료 관람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올 겨울 가장 기대되는 연극으로 손꼽히는 연극 '나쁜자석'은 2014년 3월 2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