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8 23:45:59
기사수정






대구 북구 국우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위원장 박숙화)는 청소년마을운영단 및 추진위원과 함께 7월 28일(목) 국우동 소재 핸즈커피 본사를 방문하였다.


  국우동 추진위원회 위원과 청소년마을운영단 20여명은 핸즈커피(공장) 본사를 방문하여 커피제조, 원두 로스팅 등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과정을 견학하고 커피 상품을 기획·디자인하는 사무실을 방문하여 커피와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국우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는 2016년부터 구성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청소년 자기주도력 향상 프로그램 ‘2022 국우동 청소년 메이커스 두드림(Do-Dream)’, 마을 전통문화체험단 ‘마을활동’, 청소년과 마을 내 공방을 방문하고 체험하여 다양한 활동과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마을 토요예술마당’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7월 23일에는 방학을 맞이하여 교육나눔 위원들과 청소년 운영단 40여명이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여 하반기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에 대한 토의시간을 가졌다.


  이영희 국우동장은“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청소년간의 끝임없는 소통으로 우리 마을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고 밝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