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12 16:02:03
기사수정

사진/뮤지컬 ‘베르테르’ 마티네 공연 관객 대상 크리스마스 티파티 개최/사진제공-CJ E&M

뮤지컬, 연극, 클래식 연주회 등 수많은 공연들이 성황을 이루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2시, 뮤지컬 ‘베르테르’가 공연되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는 마티네 공연을 앞두고 CJ라운지에서 간단한 다과와 홍차를 즐길 수 있는 티파티(Tea Party)가 열렸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식들과 음악이 더해져 공연 관람에 앞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된 것.

이 날 티파티에는 낮공연을 즐기는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고 함께 공연을 관람하러 온 지인, 친구들과 즐거운 담소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렇듯 연말 공연가에서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여러 행사들이 늘어나고 있다.

CJ E&M 공연마케팅팀 민지혜 대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공연장을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기위해 ‘<베르테르> 크리스마스 티파티’를 기획했다”면서, “낮 공연을 즐기는 관객들이 편안한 연말 분위기에서 차 한 잔과 함께 공연 관람의 기대감과 좋은 감상을 나누면서 공연에 대한 만족도도 함께 올라가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낮 공연 전 따뜻한 차 한잔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티파티는 오는 18일과 24일에도 열린다.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CJ라운지에서 다과와 함께 홍차를 즐길 수 있고 뮤지컬 ‘베르테르’ 낮 공연 티켓 소지자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추가로 ‘크리스마스 티파티’ 공지 배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사람들 중 선착순 5명에게는 18,000원 상당에 ‘베르테르’ 하트 찻잔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지난 3일 개막한 이래로 연일 기립박수가 이어지고 예매처 관객 평점에서 9점 이상을 유지하면서 올 연말최고의 감성 뮤지컬로 손꼽히고 있는 뮤지컬 ‘베르테르’는 2014년 1월 12일까지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