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18 14:30:08
기사수정

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은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동절기 에너지 절약을 장려하는 ‘올 겨울 열(熱)정(情)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 겨울 열정 나눔 캠페인’은 열에너지 낭비를 줄이고 에너지소외계층에게 나눔 활동을 하는 겨울철 에너지 절약 캠페인으로, 한국쓰리엠은 창문과 틈새 바람을 막아주는 보온시트와 문풍지를 지원하는 등 소외계층에 온정의 손길을 전달했다.

또한, 오는 19일에는 절전캠페인 시민단체협의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에너지관리공단이 함께하는 ‘2013년 동절기 국민 절전 캠페인 출범식’에도 참석해 ‘절전 캠페인 참여 선언’에 동참할 예정이다.

한국쓰리엠은 겨울철 에너지 절약을 위한 전사적인 캠페인도 적극 실시한다.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지침을 공지하는 등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직원 교육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국쓰리엠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올 겨울 에너지 절약 실천을 다짐하는 댓글을 달면 스카치™ 일반사각 보온시트를 증정하는 ‘열정 서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3M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3MKorea)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보온시트, 문풍지, 출입문 틈막이 등 다양한 에너지절약제품을 통해 국민 난방비 절감 및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고 있고, 올해에는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 ‘한지 보온시트’ 등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인테리어에도 유용한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