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1 18:33:33
기사수정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의 절대강자 연극 ‘작업의 정석’이 강남 코엑스아트홀에서 유쾌한 밀당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6월 대학로 첫 공연을 시작으로 신도림, 부산, 광주 등 매 공연 흥행열풍을 이어온 연극 ‘작업의 정석’의 강남공연 역시 열기가 뜨겁다.

2005년 230만의 관객을 모으면서 흥행에 성공한 손예진, 송일국 주연의 영화를 연극화한 작품인 연극 ‘작업의 정석’은 어느 날 우연히 만난 두 주인공이 서로에게서 느껴지는 선수의 기운을 감지하고 사랑의 밀당 승부를 펼치는 연애담을 담고 있다.

특히 연극 ‘작업의 정석’은 인터파크평점 9.6점을 기록하면서 연인들이 뽑은 가장 재미있는 로맨스코미디로 선정된 바 있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이미 영화로 검증 받은 유쾌하고 탄탄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바다, 파티장 등의 시시각각 변하는 무대변환을 통해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동감을 더한 작으로, 불꽃 튀는 밀당을 선보이는 두 주인공과 함께 1인 12역을 소화하는 멀티걸과 멀티맨의 활약도 주목할 만 하다.

연극 ‘작업의 정석’에서는 연인과 함께 멋진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프러포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우와 모든 관객들의 진심 어린 축하 속에서 최상의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공연 마지막에 이벤트를 신청한 관객이 무대 위에서 직접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사랑에 서툰 소심남과 철벽녀, 늘 짝사랑만 하는 모태솔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초보연인들 그리고 시들해진 오래된 연인까지 모두의 '작업'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대한민국 대표연애지침서인 이 작품은 노련한작업의 기술만이 이성을 사로잡는 전부가 아니라, 상대를 향한 진심이 최고의 작업 비법이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하고 있다.

사랑을 꿈꾸는 모든 이를 위한 필수코스, 연극‘작업의 정석’은 평일공연과 토요일 심야공연에 한해 특가할인을 받을수 있는 ‘평일&심야할인’과 직장인들을 위한 ‘직장인할인’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연극 ‘작업의 정석’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와 오픈리뷰(http://openreview.co.kr)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문의 오픈리뷰 1588-521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1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