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1 19:42:10
기사수정

사진/㈜라이브앤컴퍼니, FNC엔터테인먼트

한류 대표 그룹인 FT아일랜드 드러머 최민환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주인공 요셉으로 캐스팅돼양요섭(비스트)에 이어 ‘뮤지컬 한류 열풍’을 지속 시킬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에서 ‘요셉’ 역으로 캐스팅 된 최민환(FT아일랜드)는 한류 대표 주자답게 한국이 아닌 일본 오사카에서 지난 2012년 11월 공연됐던 뮤지컬 ‘광화문 연가’ ‘지용’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면서 뮤지컬 무대에 데뷔했다.

‘광화문 연가’ 공연 당시 그는 숨겨둔 노래와 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그는 실력을 인정받아 올해 여름 뮤지컬 ‘궁’에서 황태자 이신 역으로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탄탄한 내공을 쌓아왔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제작사 ㈜라이브앤컴퍼니 측은 최민환(FT아일랜드)의 캐스팅에 대해 “여러 가지를 고려했을 때 가능성이 충분한 배우”라면서, “’요셉 어메이징’의 주인공 ‘요셉’ 역을 경험하면서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성장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민환(FT아일랜드)이 출연하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 와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작업 작품으로, 화려한 무대와 귀에 익숙한 음악으로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도 편안하게 관람 할 수 있는 작품이다.

최민환(FT아일랜드)가 캐스팅 된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에는 정동하, 손호준, 리사, 개그맨 박준형 등이 캐스팅돼 다채로운 색깔의 ‘요셉 어메이징’ 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최민환(FT아일랜드)이 출연하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오는 2월 9일까지 대학로 뮤지컬 센터에서 공연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