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7 23:11:02
  • 수정 2023-02-17 23:15:46
기사수정


새로 취임하는 이숭희 회장(왼쪽), 이임하는 이상훈 회장(오른쪽)


단체사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지난 16일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컨벤션홀에서 서울지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날 4년의 활동을 마치고 이임하는 이상훈 회장의 뒤를 이어 이숭희 신임 회장이 취임하였다.


이숭희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전 회장님께서 훌륭하게 닦아놓은 길을 이어받아 공단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한 봉사를 수행 할 수 있는 서울지부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보호위원 및 공단 직원은 서울지부협의회 이상훈 전임 회장과 현임 이숭희 회장, 전국연합회 이계환 회장, 직업교육위원회 이상억 회장, 기업인위원회 김영복 회장, 주거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 대외협력위원회 최낙현 회장, 서울지부 이현미 지부장 등이다.


2023년 서울지부협의회 이·취임식을 계기로 보호대상자의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 구축을 위한 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예정이다.


이날 법무보호복지대회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는“법무보호대상자에게 출소 후 희망을 주는 것은 재범 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 구축에 필수적이다.


따라서 앞으로도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며,“ 새로운 회장님의 취임을 통해 대상자들과의‘아름다운 동행’이라는 공단 대표 문구를 우리 사회에 실현하는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1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