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3 15:25:25
기사수정

사진출처/가족액터스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이계준)에서 배우 안미나와 이창욱이 재기발랄한 커플샷을 안미나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했다.

극중 패션그룹 BH의 연구사원인 미진(안미나 분)과 현수(이창욱 분)의 극중 러브모드가 급진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배우 안미나와 이창욱의 촬영장 뒷모습 사진이 공개, ‘내 손을 잡아’ 팬들을 흐뭇하게 하고 있다.

이창욱의 핸드폰으로 셀카놀이를 하면서 일명 소두놀이라고 하는 사진 촬영법으로 즐거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 아침 출근길 직장인들의 활력요소 역할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매회 존재감 확실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안미나와 이창욱은 ‘내 손을 잡아’의 중심 축을 이끌면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안미나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MBC 새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는 엄마를 죽인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와 사랑, 그리고 성공의 여정을 담은 이야기로 매일 아침 7시50분 MBC를 통해 방송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