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5 14:23:21
기사수정

사진/박세영

주간 조회수 400만이라는 경이적인 광클릭을 끌어낸 화제의 웹툰 ‘패션왕’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의 HOT한 캐스팅 라인을 공개했다.

‘패션’을 활용한 재기 발랄한 스토리와 강력한 유머, 그리고 인상적인 그림으로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웹툰 ‘패션왕’이 영화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014년 가장 핫 한 캐스팅 라인을 발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패션왕’은 같은 반 얼짱 여학생에게 잘 보이기 위해 ‘패션’에 눈을 뜨면서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게 된 고등학생 ‘우기명’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톡톡 튀는 스토리만큼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영화 ‘패션왕’의 주인공 ‘우기명’ 역에는 영화와 TV드라마, 그리고 뮤지컬까지 접수한 주원이 맡았고, ‘우기명’의 마음을 단번에 앗아간 얼짱 ‘혜진’ 역에는 드라마 ‘학교’에 이어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신예스타 박세영이, 그리고 ‘우기명’을 은근슬쩍 짝사랑하며 예뻐지고 싶어하는 같은반 친구 ‘은진’은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가 맡았다.

또 ‘우기명’과 최고의 대결을 펼치는 인물이자 일명 학교 ‘짱’인 ‘원호’에는 모델출신이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남동생 역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안재현이 맡았고, ‘우기명’에게 패션의 진정한 ‘간지’를 알려주는 ‘남정’역에는 개성파 배우 김성오가 낙점됐다.

‘작업의 정석’을 연출 했던 오기환 감독은 이번 ‘패션왕’의 메가폰을 잡으면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타들과 함께 하게 되어 벌써부터 설레인다. 그리고 최고의 웹툰 ‘패션왕’을 영화로 만들게 되어 기쁘다. 오랫동안 준비한 작품인만큼 원작의 재미를 영화적으로 잘 담아낼 것이다.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촬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패션왕’은 올해 1월 크랭크인,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준비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