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5 14:56:34
기사수정

뮤지컬 ‘영웅’(공동주최: 예술의전당 ㈜에이콤인터내셔날(대표 윤호진), 제작 ㈜에이콤인터내셔날)의 김승대, 강태을, 이해리, 황만익, 박송권, 나성호 6인이 지난 3일 tbs교통방송 JK김동욱의 원더풀 투나잇(FM 95.1MHz, 매일 밤 10시6분)에 출연했다.

남산 연습실이 아닌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모인 여섯 배우들은 생방송에 앞서 긴장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하면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주옥 같은 뮤지컬 ‘영웅’의 뮤지컬 넘버 들을 라이브로 꾸민 영웅 팀은 ‘영웅’ ‘‘당신을 기억합니다’ ‘‘그날을 기약하며’ ‘오늘의 이 함성이’ 의 곡들과 함께 공연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을 듣는 청취자들로부터 “코끝이 찡해집니다.”, “영웅 안보면 무적 후회될 듯 하네요~ 감동의 전율이 소름 돋아요.”, “어마어마한 뮤지컬 영웅~감동받을 준비 됐습니다~”, “소름 돋는 해리씨의 노래 듣고 영웅 예매하러 갑니다” 등등 방송 내내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2014년 최고의 기대 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영웅은 한국 역사의 실존 인물인 안중근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으로, 역동적이고 화려한 무대는 관객의 시선을 모으고, 가슴을 울리는 주옥 같은 뮤지컬 넘버들은 깊이 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중근 역에 JK김동욱, 강태을, 김승대,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이희정, 설희 역에 오진영, 이혜리(다비치), 링링 역에 이하나, 이수빈 그리고 동지 3인 우덕순 역에 황만익, 조도선 역에 박송권, 유동하 역에 김영철과 나성호(노을)가 출연한다.

뮤지컬 ‘영웅’은 오는 7일부터 2월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