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6 16:17:36
기사수정

사진설명/KT소닉붐과 고양 오리온스 경기 전 네네치킨 시식행사 현장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은 지난해 NC다이노스 야구단에 이어 KT 소닉붐 농구단과 제휴를 맺고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지난해 11월 KT소닉붐 농구단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특히, 지난 4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고양 오리온스와의 경기에서 ‘응답하라 0104 NENE DAY’ 첫 시식행사를 진행했고, 시식박스에 숨겨진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찾는 이벤트를 열어 농구 관람객들에게 행운을 선사했다.

농구장 내에 설치된 네네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또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KT의 슈팅가드인 조성민 선수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고, 사진에 네네치킨을 태그해 농구 시즌 동안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시식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자 모두에게 시식권을 제공해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앞으로 부산KT 홈구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정규 경기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네네치킨과 함께 관람객들의 즐거움이 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