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8 17:15:39
기사수정

KT는 휴대폰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투유’를 업그레이드해 발신자에게 무료로 멘트를 전할 수 있는 ‘에티켓’ ‘인사말’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음악 앞에 멘트를 더해 구성할 수 있는 것으로, ‘링투유’ 부가서비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에티켓’ 기능은 전화를 받을 수 없는 특정한 상황을 통화연결음의 멘트를 통해 발신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능이고, ‘인사말’ 기능은 다양한 테마의 인사멘트를 통화연결음과 함께 전할 수 있다.

회의나 수업 중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고객은 ‘에티켓’ 기능을 이용해 미리 설정한 멘트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설정 한 후, 전화 받을 수 없는 상황임을 발신자에게 알려줄 수 있다. 또한 ‘인사말’ 기능을 이용해 새해 덕담과 인사를 원하는 시간대 및 발신자에게 전달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링투유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상황별로 다양하게 제작된 멘트가 기본 제공되나,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멘트를 사용하고 싶다면, 최대 7초까지 자신의 음성을 직접 녹음하거나 문구를 입력하는 TTS(Text To Speech)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한편 KT는 링투유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조윤진(도희 분)의 목소리를 담은 에티켓, 인사말 멘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스마트벨링App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T Product2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KT 링투유 고객이면 누구나 추가 부담 없이 새로운 멘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서비스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3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