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9 18:03:12
기사수정

죽체인점 '죽이야기'가 2014년 첫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외로운 솔로부터 행복한 커플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죽이야기'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커플 버전, 솔로버전으로, 이벤트는 달라도 똑같은 상품을 제공한다.

커플이라면 '우리 결혼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나의 가상 결혼식에 많은 하객들을 초대하는 미션으로, '죽이야기'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한 뒤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또 친구들 중에서 부케 받을 친구 한 명을 지정해주면 미션을 완성할 수 있다.

많은 하객을 초대한 10명과 부케 받을 친구 1인까지 ‘뮤지컬 <웨딩싱어>’ 티켓(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솔로들은 '난 혼자 산다' 이벤트에 눈 여겨 봐야 한다. 솔로들의 죽어버린 연애 세포를 부활시키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 역시 '죽이야기'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죽이야기' 매장에서 2014 신메뉴 낙지김치죽을 먹는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응모 인원 중 솔로 5명을 선정, 뮤지컬 <웨딩싱어>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15일에 마감되고, 당첨자는 17일 '죽이야기'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죽이야기'가 제공하는 뮤지컬 ‘웨딩싱어’ 티켓은 이달 29일 오후 8시, 2월 1일 오후 3시와 오후7시, 2월 4일 오후 8시에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죽창업 프랜차이즈 '죽이야기'의 관계자는 “기분 좋은 2014년 시작을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고,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죽이야기'는 해외 가맹사업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중국에서 20호 점인 길림용정점을 오픈 했고, 길림도문점(21호 점) 및 강소성무석점(22호 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3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