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9 18:17:57
기사수정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주)이안에프앤비가 운영 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전문점 '꼬지 마루'가 지난해 12월에 출시한 신메뉴 6종류의 선호도를 파악키 위해 전국에 있는 매장의 신메뉴 판매량을 조사했다.

신메뉴 판매량 조사 결과에 의하면, 추운 겨울날씨에 맞춰 한정메뉴로 특별히 출시한 '홍합탕'이 전체 신메뉴 판매량의 73%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겨울 한정 신메뉴 '홍합탕'은 편마늘, 무 등과 함께 술 해독에 좋은 홍합이 가득 들어있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전문점 '꼬지 마루' 관계자는 "신메뉴 선호도 결과를 토대로 메뉴개발을 하고, 더불어 마케팅 활용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꼬지 마루'에서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신메뉴를 포함해 주문 가격이 5만원 이상인 테이블에 한해 에코그린 텀블러를 1개씩 증정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고, 상품은 선착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상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이벤트에서 지급하는 에코그린 텀블러는 귀여운 '꼬지 마루' 로고가 레이저로 인쇄돼 있고, 무독성 실리콘 팩킹의 이중마개와 녹차 거름망을 가지고 있다. 둥글고 작은 아령 모양으로 귀엽게 디자인됐다.

한편 '꼬지마루'에서는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교육비와 인테리어 비용 할인 등 창업비용을 특별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zymaru.com) 및 전화(080-719-525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3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