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0 01:28:08
기사수정

외식프랜차이즈 ㈜엉클오푸드(대표이사 오제환)의 ‘마이마이치킨’은 ‘사랑의 쌀나눔 프로젝트’로 총 2톤의 쌀을 독거노인 및 고아원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행사는 지난해 7월에 시작된 ‘사랑의 쌀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모인 쌀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지난해 12월 23일과 26일 양일간 성남 안나의 집과, 마포구 독거노인 50인, 천호동 명진들꽃 사랑마을에 전달됐다.

‘사랑의 쌀나눔 프로젝트’는 치킨 구매 시 소비자의 이름으로 쌀 1,004이 모금되는 방식의 사회 환원 이벤트로, 이를 통해 모인 쌀은 홈페이지에서 매일 매일의 적립량이 투명하게 공지돼 왔다.

오제환 대표이사는 “회사가 아직 시작 단계이지만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기부를 통해 사회에 환원하고 싶은 마음에서 기획한 이벤트”라면서, “올해도 사랑의 쌀나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올해는 더 많은 가맹점 수가 늘어날 예정이라 기부할 수 있는 쌀의 양도 늘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마이치킨은 기본후라이드에 골드치즈, 어니언, 카레, 고추, 복고 등을 주제로 독특한 염지비법을 바탕으로 총 6가지의 메뉴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에게 맛으로 어필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다. 특히 골드치즈치킨과 어니언치킨, 쫄닭, 복고치킨 등의 메뉴는 전체 판매량의 50%를 넘고 있다.

스테드셀러인 후라이드 메뉴를 다양화하면서 선택의 폭을 넓혔고, 현재 전국 32개 매장과 6개의 지사가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 안에 100호 점을 개설한다는 목표를 두고, 지난해에 이어 2014 갑오년 새해에도 연말까지 이어지는 ‘쌀나눔 프로젝트’를 새롭게 시작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3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