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춘천/ “청년을 위해 춘천을 비옥하게 하겠습니다”… - 육동한 춘천시장, 청년들과 대화 - 산업단지 청년 근로자 간담회 28일 사회혁신센터 1층 개최 - 육동한 춘천시장, 청년 근로자와 함께 허심탄회한 대화
  • 기사등록 2023-05-02 00:06:01
기사수정





육동한 춘천시장이 청년근로자를 만나 청년의 꿈과 시민의 성공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눴다.

 

시에 따르면 지난 428일 춘천사회혁신파크에서 산업단지 청년 근로자 춘천시장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산업단지 청년 근로자 16명이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육동한 춘천시장은 청년이 어렵고 춘천에 머물지 못하는지 항상 스스로 질문을 던지고 있다라며 이 자리를 통해 모든 부분을 고칠 순 없겠지만, 대화를 통해 청년도 뿌리내릴 수 있는 춘천을 같이 만들어 나가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춘천은 대학 창업 도시, 첨단지식 산업 도시, 교육도시를 구현하는 등 청년이 머무를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시도하고 있다라며 여러분의 삶이 춘천에서 만들어지고 뿌리 내려질 수 있도록 토양을 비옥하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청년들은 복지, 교통, 근무환경, 주거, 육아 등 생활 속 문제들과 산업단지 근로자로서 각단지별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청년기 본인이 겪은 고민과 문제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청년들의 의견에 적극 공감했다.

 

아울러, 추진 중인 사업을 안내하고, 지역에 살고있는 청년들이 춘천에 정착하여 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여 적극적으로 정책을 추진할 것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37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