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1 14:35:22
기사수정

뮤지컬 ‘정글라이트’...삼성역 KT&G 상상아트홀에서

지난해 성공적인 데뷔무대를 마쳤던 뮤지컬 ‘정글라이프’가 오는 2월 7일부터 3월 30까지 KT&G 상상아트홀 무대에 오른다.

‘2013년 공연예술 창작산실 우수작품 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는 이 작품은 신선한 소재와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많은 공연관계자들의 잇단 러브콜을 받아 재공연이 결정된 것이라고 제작사측은 설명했다.

잦은 회식과 야근, 반복되는 회의, 실적과의 전쟁, 상사의 눈치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월급쟁이의 삶이 담긴 정글 같은 사회생활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작품은 치열한 생존현장과도 같은 사회생활을 기발한 상상력으로 구현, 이 시대 직장인들의 삶을 리얼하게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합격점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누구나 공감하는 에피소드를 담은 탄탄한 스토리, 중독성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배우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 재미있는 안무들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재공연이 기다려지는 공연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뮤지컬 ‘정글라이프’는 '이원순' '하예나' '사수미'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캐릭터 열전과 최고의 가창력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의 열연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박태성, 이시유, 이든, 고현경, 이미경 등 초연무대를 함께한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의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오레오 상무와 피 튀기는 신경전을 벌이게 될 홍호란 역은 뮤지컬 ‘더 씽 어바웃 맨’에서 1인 14역을 선보이면서 제15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실력파 배우 김경선이 맡았다. 뮤지컬 ‘렌트’ ‘헤어스프레이’ ‘남한산성’ ‘시카고’ ‘브루클린’ ‘요셉 어메이징’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홍호란 부장 역을 원캐스트로 소화하면서 명실상부한 뮤지컬배우로서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뮤지컬 ‘렌트’ ‘광화문연가2’ ‘헤드윅’ ‘벽을 뚫는 남자’ 등에서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우 조진아가 합류해 능청스럽고도 마음 따뜻한 청소아주머니 김미화 역을 선보인다.

‘오레오’ 상무 역에는 뮤지컬 ‘빨래’ ‘여신님이 보고 계셔’ ‘카르멘’ ‘형제는 용감했다’등에서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면서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이준혁과, 뮤지컬 ‘김종욱 찾기’ ‘남자가 사랑할 때’ ‘총각네 야채가게’로 꾸준히 실력을 쌓아온 그룹 LPG의 전 멤버 한수연이 ‘하예나’ 역에 각각 더블 캐스팅됐다.

또한 핏댕이 신입사원 ‘피동희’ 역에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트라이앵글’ ‘내사랑내곁에’ ‘파리의 연인’등과 Mnet ‘보이스 코리아2’에도 출연한 바 있는 장우수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를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은 박정원이 새롭게 출연해 실수투성이지만 꿋꿋하게 꿈을 키워나가는 신입사원의 모습을 담아낸다.

한편, 2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뷰공연은 40%할인된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릴레이할인(40%), 취업준비로 고군분투하는 20대 청춘들을 위한 피동희할인(30%),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매주 화요일 캔맥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만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4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