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6 15:08:26
기사수정


(지난 13일 수성구 호돌이 공원 및 한전 주민휴식공원에서 열린 수성4가동 옹달샘 마을축제에서 어린이집 가족합창단이 옹달샘 동요로 축제의 문을 열고 있다.)


대구 수성구 수성4가동 옹달샘 마을 축제가 지난 13일 수성구 호돌이 공원 및 한전 주민휴식공원에서 열렸다.

 

이번 축제는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수성4가동에서는 처음 열린 마을 축제이다. 수성4가동 주민들로 구성된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송정희)가 중심이 돼 수개월의 준비과정을 거쳤다.

 

옹달샘 마을 축제는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축제, 누구나 가고픈 소풍 같은 축제를 모토로 기획됐다.

 

수성 보성 어린이집 가족합창단의 옹달샘 동요를 시작으로 어린이들과 10대만을 위한 보물찾기, 헬륨 풍선, 아랑고고장구 등 주민참여 행사와 수성구 홍보대사 가수 박규리의 축하공연 등으로 촘촘히 짜였다.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 봄꽃화분 만들기, 손부채 꾸미기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로 채워진 축제장을 1천여 명 이상 주민들이 참여해 문전성시를 이뤘다.

 

송정희 축제추진위원장은 올해 처음으로 준비한 축제라 부족함이 많았을 텐데도 이렇게 많이 나와 즐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오랜 축제 준비의 고단함이 싹 가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4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