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7 11:18:07
기사수정

㈜얼반웍스미디어(대표 : 허건)에서 제작한 MBN ‘엄지의 제왕’이 또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면서 화요일 예능 강자로 등극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피 해독의 비밀’은 우리가 즐겨 먹는 라면, 치킨 등을 5일간 먹고 난 후 우리 몸의 변화는 어떠한지,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는 것만으로도 건강의 놀라운 변화가 생기는 것에 대한 내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같은 시간대에 방송 중인 SBS ‘심장이 뛴다’(3.546%)보다 0.5%나 높은 4.117%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수치를 통해 종편과 지상파 채널 간의 시청률 경쟁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보여 줬다.

또한 MBN 뉴스에 의하면, 연예인들의 신변잡기 일색이었던 지상파 예능과 달리 ‘엄지의 제왕’은 토크에 정보가 합쳐져 ‘의미 있는 웃음’을 추구하는 전략이 통했다고 말한다.

한편, ‘엄지의 제왕’을 제작한 얼반웍스미디어는 ‘런닝맨’, ‘렛미인’, ‘펫토리얼리스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 중에 있다. 최근에는 중국 ‘절강TV’와 합작 프로젝트로, 스타의 가족과 함께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人生第一次’(인생 제1차)를 제작하며 국내 예능을 넘어 중국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