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4 00:04:30
기사수정



당진성모병원과 ()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지역사회 발전 및 아동·청소년의 건강증진과 건강관리 의료서비스 제공 및 상호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해 지난 119일 협약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입소 중인 청소년들은 당진성모병원에서 건강검진, 의료비 감면 등 의료행정서비스 행정편의와 그 밖에 여러 의료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건강 서비스 접근성이 취약한 청소년쉼터 입소 청소년들이 적절한 의료혜택을 제공받아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하여 건강을 회복함에 따라 심리적 안정 및 건강한 성장을 목표로 한다.

 

당진여자단기청소년쉼터 주혜인 소장은 건강 서비스 접근성이 취약한 쉼터 입소 청소년들이 적절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협조해 주심에 감사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청소년 양성을 위해 꼭 필요한 협력의 첫걸음에 큰 도움을 주심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재단법인 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가출 등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을 통한 범죄 및 비행예방, 생활보호(,,), 정서적지지 및 심리상담, 의료지원, 학업복귀, 취업지원 등 맞춤형 자립지원서비스 제공을 통해 신속한 가정복귀와 사회 진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밖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전화 041-1388, 041-352-8701)으로 문의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74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