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5 00:07:39
기사수정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손은아)는 지난 14일 2023년 청소년폭력예방 또래상담 사진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담양 또래상담자 연합회 활성화와 학교 폭력 예방 활동 촉진을 위해 진행된 이번 사진 공모전에는 ‘청소년폭력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모습’과 ‘청소년폭력에 경각심을 줄 수 있는 활동’ 등으로 주제로 담양 관내 또래상담 운영 학교 중 총 19개 팀이 지원했다.


지원한 19개 팀에게는 찾아가는 시상식을 자체적으로 진행한 가운데 ‘내가들어줄게상’, ‘친구야사랑해상’, ‘프로솔리언상’ 등 또래 상담자가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는 의미를 담긴 상장과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한 분위기에서 사진 공모전을 마무리했다.


사진 공모전에 참여했던 담양여중 청소년은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좀 더 친해지고 다가가는 계기가 됐다”며 “다음 기회가 된다면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가질 수 있는 사진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N꿈드림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청소년, 학부모 전화상담, 대면상담 외에도 또래 상담, 찾아가는 거리 상담, 학교폭력 예방 집단상담 등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75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