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3 15:42:23
기사수정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뮤지컬 ‘위키드’와의 협업을 통해 ‘아침에주스 위키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침에주스 위키드 스페셜 에디션은 서울우유의 프리미엄 냉장주스인 아침에주스 패키지에 위키드의 캐릭터를 입혀 겨울시즌 한정판으로 제작한 것으로 오는 3월초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고객을 위한 문화마케팅으로 마련됐고 아침에주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chimjuice)을 통해 뮤지컬 위키드 공연 티켓 기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부 이벤트는 뮤지컬 위키드의 ‘1만 그린하트 캠페인’의 일부로 진행되는 것으로, 해당 캠페인 안내글에 댓글로 ‘하트(♥)’를 입력한 후 산간지역 친구들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1만개의 그린하트가 모이면 산간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해 뮤지컬 위키드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 30명에게 ‘위키드’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 명단은 2월 10일 아침에주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7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