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6 14:32:43
기사수정

㈜얼반웍스미디어(대표이사 허건)는 대만에서 ‘김종국 2014년 사랑의 힘 공익활동 콘서트’(이하 ‘사랑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랑의 음악회’는 대만 적십자회인 ‘홍심자회’의 초청을 받아 진행되는 행사로, 25일 토요일 저녁 대만 국제회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불우 아동 식비 모금이라는 취지에서 시작됐고, 홍심자회와 MJ 에이전시, 얼반웍스미디어의 주최로 진행된다. ‘런닝맨’으로 한류 열풍의 주역이 된 김종국의 애장품 경매 형식으로 행사는 이뤄지고, 이 날 애장품 경매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전부 불우 아동 식비 모금에 기부한다.

또한 볼거리가 다양한 미니 콘서트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토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팬들과 함께 행사의 의미와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얼반웍스미디어 허건 대표는 “김종국씨의 대만 첫 공식 팬 미팅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라서 더욱 뜻 깊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한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즐거움과 콘텐츠를 선사할 것으로, 더 나아가 보람되고 의미 있는 활동을 많이 계획할 테니 뜨거운 응원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