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2 21:30:22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9‘2023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양성평등기금운용심의위원회와 공모사업을 추진한 6개 기관 관계자 및 양성평등 지원사업에 관심 있는 관내 단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양성평등 촉진을 위한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성평등기금운용심의위원회 부위원장인 최재웅 복지국장은 “2023년 양성평등기금 사업 추진을 통해 성 평등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힘써주신 참여기관에 감사드린다라며 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하는 자리를 통해 시민들이 한층 더 높은 양성평등 의식을 가질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위원들은 총평을 통해남양주시 양성평등기금 사업은 발전을 거듭해가고 있다”,“성과공유회를 통해 기관 간 부족한 점을 보충해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사업의 양적 평가보다는 대상에 따른 심층 있는 사업 개발 및 연구가 필요하다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또한, 공모사업에 참여한 기관에서는 실무자 역량 강화의 필요성, 시민 맞춤형 사업 추진 등에 공감하며 양성평등사업 발전을 위해 더욱 많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시는 양성평등 촉진 및 실현 폭력근절 및 인권 보호 양성평등한 가족문화 증진 ·가정 양립 확산을 위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말 남양주시청 홈페이지(www.nyj.go.kr)에 공고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