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0 21:33:13
기사수정


하윤수 한국공조() 대표이사(오른쪽)는 수성아트피아 상주예술단체인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운영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김대권 수성문화재단 이사장(왼쪽)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수성문화재단 수성아트피아(이사장 김대권)는 하윤수 한국공조() 대표이사가 수성아트피아 상주예술단체인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운영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윤수 대표이사는 국제로타리 3700지구 총재, 민족통일 대구광역시 협의회 회장, 수성구 새마을 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한국공조()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지난해 1213일 수성아트피아 상주예술단체 <</span>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의 단장으로 취임했다.

 

이번 후원금은 수성아트피아 시즌시리즈인 화이트데이콘서트’, ‘어버이날 콘서트’, 구민들의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를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수성구의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진행되는 팝업콘서트등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 기획 공연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러한 선한 영향력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윤수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문화예술의 발전은 뗄 수 없는 관계라며 이번 후원이 지역 주민에게 더 나은 문화예술 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9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