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8 22:19:08
기사수정


(8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돌봄이웃 무료세차지원 업무협약식'을 가지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김광수 ()포스코PR테크 대표이사, 최명환 포항시 복지국장, 안연희 포항시가족센터장))


포항시는 8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포스코PR테크, 포항시가족센터와 함께 다문화가족, 다자녀가족, 한부모가족 등 돌봄 이웃을 대상으로 한 무료 세차 지원 서비스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포스코PR테크 내 ‘P.R.T 세차동호회가 무료 세차 지원을 재능봉사 활동으로 추진키로 하면서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포항시와 포스코PR테크, 포항시가족센터는 수요자모집, 대상자 연계 및 홍보 방안 등 원활한 서비스 추진을 위한 긴밀한 상호 협의를 통해 매주 1회 대상자들에게 고급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제공해 생활 복지 향상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김광수 포스코PR테크 대표이사는 이번 무료 세차 서비스 지원을 통해 많은 대상자들이 지원을 받아 조금이나마 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명환 복지국장은 재능 봉사활동으로 돌봄이웃들에게 무료 세차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9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