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8 00:25:45
기사수정


롯데장학재단 신격호 롯데장학관신격호 회장 흉상 제막식에 참석한 박강수 마포구청장(오른쪽에서 네 번째)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7일 오후, 마포구 희우정로 90에 자리한 롯데장학재단 신격호 롯데장학관 현판식 및 제막식에 참석했다.

 

이번 현판제막식은 롯데장학재단 대학생 연합생활관의 명칭을 롯데장학재단 신격호 롯데장학관으로 변경하고, 롯데장학재단 설립자인 고() 신격호 회장의 흉상 설치를 기념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신영자 롯데재단 의장과 장혜선 롯데장학재단 이사장, 이승훈 롯데복지재단 이사장, 주민대표, 학생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과 흉상 제막식, 묵념 및 추도사, 장혜선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의 인사말, 박강수 마포구청장의 축사, 장학관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롯데장학관은 대학생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주거비 부담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돈으로 매길 수 없는 기회의 사다리를 놓아주는 사업이라 생각한다라며 롯데장학관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이 고() 신격호 명예회장님 회고록의 제목처럼 잠들지 않는 열정으로 역량을 펼쳐나가길 바라며, 우리 마포구도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99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