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31 18:20:47
기사수정

사진제공/클립서비스

뮤지컬 ‘서편제’(제작: 오넬컴퍼니)의 이자람, 차지연, 장은아와 마이클 리, 송용진, 지오가 전하는 새해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저녁 ‘서편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송화’와 ‘동호’ 역의 주연 배우들이 설을 맞아 따뜻한 미소로 신년 인사를 전하면서 뮤지컬 ‘서편제’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배우 차지연은 “긍정적으로 웃으면서 잘 이겨내는 2014년이 되길 바란다”면서 “‘서편제’도 많이 응원해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면서 두 손 모아 세배를 하는 재치 있는 모션과 함께 남겼다.

‘서편제’로 국내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엠블랙 멤버 지오는 “2014년에는 여러분이 계획하고 꿈꾸는 모든 것이 이뤄지길 바란다”면서 “‘서편제’를 보러 오시는 모든 분들께 더욱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미국 브로드웨이 출신 배우 마이클 리는 영어와 한국어로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면서 밝은 웃음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뮤지컬 ‘서편제’의 이지나 연출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연습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연습 중인 배우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3월 20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개막 예정인 ‘서편제’는 동명의 소설 원작을 토대로 어린 '송화'와 '동호'가 어른이 되고 아버지 '유봉'과 갈등을 빚으면서 이별과 만남을 겪는 과정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