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6 14:09:29
기사수정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지난 4일 선암호수공원 녹색의 숲 일원에서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아이와 가족, 정원에서의 즐거운 소풍행사를 갖고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번 행사는 남구가 가정의 달을 맞아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울산 남구라는 슬로건 아래 5월 한 달 동안 아이들이 자연을 느끼며, 뛰어노는 즐거움을 느끼고, 가족들과의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됐다.


첫 행사인 이날은 남구 지역 어린이와 가족 270여명 등 모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약돌을 이용한 돌가족 만들기’, ‘폐 커피캡슐을 활용한 커피캡슐 반려식물 심기 및 걱정인형 만들기’, ‘넝쿨과 식물대롱 등을 이용한 비눗방울놀이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놀이 활동을 체험했다.

 

특히, 오전과 오후로 나눠 마술쇼와 풍선아트 등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행사 내내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아이들을 바라보는 부모들 역시 행복한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

 

남구는 이날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오전 10, 오후 2) 선암호수공원 일원에서 유아 및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아이와 가족, 정원에서의 즐거운 소풍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아이들은 부모님이 함께 하는 오늘 소풍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시간으로, 부모님들에게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행복한 추억으로 마음속에 남아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 시행을 통해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행복남구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는 최근 역점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정원도시 만들기로 조성한 태화강 그라스정원, 장생포 수국정원, 삼산수목학습원 등을 활용한 소풍 및 원예치료프로그램 등 다양한 정원을 이용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0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