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01 12:30:02
기사수정

지난달 29일 국내 개봉과 함께 설연휴 극장가 가족 관객들을 사로 잡으면서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넛잡: 땅콩 도둑들’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명장면 BEST 3을 공개했다.

# 웃기고! 땅콩을 향한 애정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설리와 버디의 댄스~댄스~

지1월 17일(현지시간) 북미 극장가에 입성해 한국 영화 사상 최고의 북미 흥행 신기록을 경신한 것에 이어 국내에서도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넛잡: 땅콩 도둑들’의 첫 번째 명장면은 바로 설리와 버디의 ‘기쁨의 댄스’ 장면이다.

개봉 전부터 온라인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이미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는 ‘기쁨의 댄스 세레모니’는 무리에서 쫓겨난 설리와 버디가 우연히 땅콩가게를 발견하고 기쁜 마음을 온 몸으로 표현하면서 춤을 추는 장면이다. 영화를 보는 관객들마저 엉덩이를 들썩이게 만드는 이 장면은 ‘넛잡: 땅콩 도둑들’만의 코믹함을 한 번에 보여주며 절로 웃음을 유발한다.

# 놀라고! 불타는 떡갈나무에서 팝콘비가 쏟아져!

‘넛잡: 땅콩 도둑들’을 보고 난 관객들이라면 누구나 이 장면에서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바로 설리가 공원에서 추방당하는 데 결정적인 요인이 되는 떡갈나무 화재장면이다. 공원의 식량창고인 떡갈나무에 불이 붙자 겨울 나기를 위해 준비해둔 땅콩들이 팝콘이 되어 하늘에서 비처럼 쏟아지는 광경이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경이롭게 펼쳐진다. 게다가 3D로 영화를 즐기는 관객들은 마치 눈앞에서 팝콘이 터지는 듯한 놀라운 효과를 경험한다.

# 신나고! 영화사에 남을 최고의 엔딩 크레딧! 모두 다 함께 강남스타일!

관객들의 기억에 남을 세 번째 명장면은 ‘강남 스타일’에 맞춰 싸이와 영화 속 캐릭터들이 함께 말춤을 추는 엔딩 크레딧이다. ‘넛잡: 땅콩 도둑들’의 상영관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장면이 있다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영화 상영이 끝난 뒤 엔딩 크레딧이 올라 갈 때 까지 아무도 자리를 뜨지 않는다. 그 이유는 바로 영화만큼이나 신나고 유쾌한 엔딩 크레딧때문으로, 영화 속 주조연 할 것 없이 모든 캐릭터가 등장해 싸이와 함께 신나게 말춤을 추는 장면은 극장을 나가는 순간까지 관객들의 몸을 들썩이게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