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05 14:14:49
기사수정

예능 프로그램 및 드라마 제작사인 ㈜얼반웍스미디어(대표:허건)는 차세대 엔터테이너 발굴을 위한 방송.실용음악 아카데미를 설립한다고 5일 밝혔다.

㈜얼반웍스미디어는 지난 5월 매니지먼트사인 ‘얼반웍스 이엔티’의 설립에 이어 이날 ‘이스타 방송.실용음악 아카데미’를 오픈 하면서 본격적인 전문 엔터테이너 양성에 나선다.

매니지먼트사에서 자체 신인 발굴을 위해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경우는 종종 있으나, 방송 제작사에서 방송 제작에 투입될 인력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를 설립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스타 방송.실용음악 아카데미는 실력 있는 엔터테이너를 발굴 및 양성해 앨범 제작은 물론 자체제작 방송 프로그램을 통한 데뷔를 목적으로 하고 있고, 자체 제작 드라마 OST 참여 등 실질적인 데뷔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얼반웍스미디어 허건 대표는 “인성과 실력을 갖춘 인재 육성을 위한 방송.실용음악 아카데미와 이를 잘 관리해줄 수 있는 매니지먼트, 그리고 방송 참여 기회의 폭을 넓혀주는 미디어의 조합으로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본다”면서, “전문 엔터테이너 양성소의 역할과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